공지
BACK>>

사전 예약 시작

배포 시간 2022-08-09 00:00:00

-정식 출시 앞두고 8월 10일부터 예약 시작!

-최초의 쌍권총 '거너' 헌터, 협격, 검사, 환술사 등 다양한 직업!

-10억 다이아, 한정판 무기, 코스튬, PS5 등 푸짐한 예약 보상!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는 판타지 소재 모바일 MMORPG로 어릴 적 가문이 복면인에게 살해당하는 것을 본 주인공이 오감을 초월한 이차원 세계에서 깨어나고 자신과 같이 가족이 살해된 동료와 함께 복수의 길을 나선다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모바일 MMORPG 최초로 쌍권총 직업 '거너'가 등장하며 원거리 물리 공격의 '헌터'와 함께 화려한 스킬 연출에 통쾌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근거리 물리 공격의 '협객'과 '검사', 원거리 마법 공격의 환술사 등 직업이 주인공의 복수에 동참한다.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는 스토리를 강조하는 최신 게임 트렌드에 맞춰 방대한 스토리의 흥미진진한 복수극을 영화급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연출했다. 아울러 캐릭터를 교체할 때 새로 키울 필요 없이 장비, 코스튬까지 그대로 계승, 언제든지 부담 없는 직업 체인지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특별한 인연으로 이어진 어벤저스 연맹을 통한 보스 토벌전, 길드전 등도 핵심 콘텐츠 중의 하나다.

8월 10일부터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의 예약을 시작한다. 한국 한정 코스튬 세트, 10억 다이아, 다이아 날개, 레드 무기: 어벤징 리퍼, 삼성 핸드폰, 닌텐도 스위치, PS5 등 예약자를 위한 푸짐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예약자는 사전예약 후 다이아 룰렛 이벤트를 최대 2번 참여할 수 있다. 최고 10억 다이아를 더블로 획득할 수 있으며 뽑은 다이아는 실제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엑자일은 정식 출시 전까지 풍성한 보상이 걸린 사전예약과 함께 공식카페 가입자수 달성 이벤트, 유튜브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